본문 바로가기
🍑후기👠/소소한 리뷰 - 잡다한 모든 것들

[로이드 목걸이] 데일리 목걸이! 여자 목걸이 추천 여자친구 선물 추천 로이드 더 그레이스 원형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ANF19017D

by 수수헤니 2020. 8. 12.

목걸이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수수헤니에요 :)

오늘은 제가 너~무 잘하고 다니는! 

데일리 목걸이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이라 여기저기에 다 잘 어울리는데,

화이트 다이아몬드 셋팅 덕에 모던하고 우아한 포인트도 있어서

격식 있는 옷에도 잘 어울려요.

만능 목걸이랄까요?

 

처음 목걸이를 사는데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이 된다거나,

여기저기에 다 잘 어울리는 목걸이를 찾고 있다거나,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로이드 더 그레이스 원형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ANF19017D

 

왼쪽의 노란색 발바닥은,, 피카츄입니다,, ^^;;

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아름다워요 아름다워..

목걸이 체인 세공도 조잡스럽지 않고 깔끔한 게 느껴지시나요?

사진에서 보이는 색상은 왠지 골드 같지만, 로즈골드예요!

누리끼리하지도, 너무 붉지도 않은 이름 그대로 로즈골드 색상!

분홍빛이 도는 골드 색상이라 아주 여성스럽답니다.

14k이고, 화이트 다이아몬드 0.1캐럿이 셋팅되어 있어요!

 

좀 더 정확한 색감과, 디테일을 보여드리기 위해

로이드 더 그레이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캡처를 해왔습니다!

 

 

 

 

너무 영롱하죠?

원형이라 심플한데, 고급스럽고 모던해서

정말 모든 룩에 다 은은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효자예요 효자,,

 

원형이 아무래도 여기저기 다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옛날에 스와로브스키의 원형 목걸이도 굉장히 잘하고 다녔었거든요.

생각해보니, 그것도 모든 룩에 잘 스며들어서 주구장창 잘했었네요.ㅎㅎ

 

출처 : 로이드 더 그레이스 스마트 스토어

로이드는 가격대가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

20대 여성 목걸이 브랜드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귀엽기도 하고, 무난하면서도 캐주얼한 기존 디자인들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더 그레이스 라인을 출시한 이후부터는

20대, 30대 여성 목걸이로 모두에게 두루두루 사랑을 받고 있어 보이네요 :) 

 

사온 당일날 사진을 찍어뒀어야 하는 건데..

그 단아하고 단정한 모습을,,

불과 몇 개월 전에는 제가 이렇게 블로그를 하게 될 줄 모르고..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ㅠ 

그래도 상자랑 쇼핑백을 안 버려서 다행히 뒤늦게나마 찍었네요.

워런티 카드는 없네요,, 버렸나 봐요

이것들을 버리더라도 그건 냅뒀어야 하는데 말이에요ㅋㅋㅋㅋ

 

휴 아무튼, 로이드 더 그레이스의 포인트 컬러는 보시다시피 녹색이에요ㅎㅎ

목걸이 상자의 쿠션, 쇼핑백의 포장끈과 손잡이 끈의 차분한 초록 빛깔과

쇼핑백에 적혀 있는 LLOYD THE GRACE의 골드 빛깔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예요.

무게감이 있는 녹색에서 우아함이 느껴진달까요.

 

개인적으로 스퀘어넥을 참 좋아라 해요.

스퀘어넥에 깔끔한 목걸이의 조합 :)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이죠?

 

멀리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목걸이 좀 보세요 여러분ㅠㅠ

동네 사람들 세상 사람들 여기 와서 저 목걸이 좀 보세요ㅠㅠ

가볍고 캐주얼해 보이는 스타일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습!!

 

격식을 차린 재킷에는 또 그에 맞는 분위기로 어우러지는 로이드 목걸이 :)

 

눈이 풀려 있네요,, 배경을 보니 회사다닐 때인데.. 저런 표정이라면.. 출근 직후일 듯 하네요^ㅠ^

이렇게 티셔츠 밖으로 꺼내서 연출해줘도 에뻤답니다.

로즈골드라서 그런지 사진에서처럼 아이보리, 핑크, 코랄 계열의 옷이랑 아주 찰떡이에요 ㅎㅎ

물론 다른 색상들이랑도 찰떡으로 어울려주는 만능 목걸이지만요 ^-^

 

분홍색 옷이랑 되게 잘 어울리죠?ㅎㅎ

근데 오늘 사진을 올리면서.. 여러분들도 깨달으셨겠지만 저도 또 한 번 깨닫습니다,,

옷이 다 분홍색 아닙니까 이거,,

전 사실 분홍색을 너모너모 좋아한답니다,,

우유 섞인 파스텔 핑크도 좋고, 투명한 느낌의 핑크도 좋고....

예.. 핑크색 보면 넘 기분이 좋자나요 >ㅠ<

제발 좀 이제 분홍색 그만 사야지 하고 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쇼핑해도

뭐지 분홍색이 젤 이뻐 보이는 것,,

그래도 꾹 참고 다른 색상들로 픽해가고 있습니다,,

정말로 그래도 나아지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최근에도! 구매한 몇 달 전부터 지금까지 아~주 잘하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울 자켓부터 가디건, 모시 재질의 시원한 여름 블라우스까지..

요 기특한 목걸이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옷의 재질도 가리지가 않아요ㅠㅠ

잘 샀다 증말 잘 샀어

 

참고링크 :

smartstore.naver.com/lloydthegrace/products/4775109468?NaPm=ct%3Dkdr7fxsw%7Cci%3D95bc8b663b4571a9e2837867245455f6f2c044a6%7Ctr%3Dslct%7Csn%3D1001882%7Cic%3D%7Chk%3D1e7299c8ed7632905d223afe6f17d3477b541101

 

아무튼, 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고요.

마무리는..

 

 

욕망으로 마무리..

아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오늘 포스팅을 위해 정보를 얻으러 로이드 홈페이지 갔다가 

이런,, 심장이 쿵 했지 뭐예요

디즈니 프린세스랑 콜라보를 했다 이거예요,,

디즈니 덕후들 너네가 이거 안 사고 버틸 수 있는지 함 보자 이거예요,,

개인적으로 픽사 디즈니 디즈니 프린세스들 넘 좋아라 해서..

보자마자 숨 쉬기가 힘들었습니당..

벨을 제일 좋아라 하는데.. 저저저 벨 목걸이 좀 보세요..!!

역시.. 결제해줘야 하는 거겠죠..★

라푼젤도 넘나 이쁜 것..

 

오늘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공감(♥)과 댓글, 구독은 수수헤니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이 글과 사진은 수수헤니가 직접 찍고, 작성한 글입니다.

제가 정성 들여 찍은 사진, 제작한 게시물을 불펌/무단 도용하지 말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