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먹고 마시기

[포항 카페 추천] 가본카페 드립커피 가격 좋고, 맛있고, 책 많고, 조용해요 취향저격 탕탕탕

by 수수헤니 2020. 9. 5.

 

안녕하세요 수수헤니입니다.

드립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드립 커피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맛있어서요.

뭐랄까,, 커피를 와인에 빗대면 이런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뭐 그런.. 드립 커피의 세계를 신비롭게 생각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향도 다르고 맛도 다르고 넘 맛있어요.

 

커피가 무슨 딱히 맛이란 게 있나..?

하며 이.. 블랙커피 종류는 아주 드물게 아메리카노,,(디저트를 먹어야 할 때)

아니면 더치커피를 제외하곤

주로 고소하거나 달콤한 라떼류를 즐기던 제게 상당히 신선한 충격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포항 카페인 가본카페는

드립커피가 상당히 맛나고, 음료 가격도 저렴한 편이랍니다!


가본(GABON)카페

▶경북 포항시 남구 상공로92번길 14-24

▶ 월-금 : 09:00 ~ 22:00 , 토 : 09:00 ~ 18:00 

(일요일 휴무)

▶054-277-0721


 

메뉴판

 

드립 커피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저번에 부산에 있는 카페에서 콜롬비아 슈프리모를 맛나게 먹었어서,

이번에도 같은 걸로 주문했어요.

부산에서 먹었던 곳은 8천원이었는데 여기는 6천원이군요,,

가격이 참 마음에 듭니다.

라떼류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이에요.

아, 그리고 여기서 직접 원두도 볶는지 기계가 있더라고요.

 

문을 딱 열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주문을 해놓고 가게를 둘러봅니다.

드립커피는 아메리카노처럼 금방 나오지 않아요.

그래서 전 좋아요^-^ 

뭐랄까,,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 그런 감성적인 느낌,,

느낌 아시죠 여러분,, ^_<

 

문을 열고 들어와 왼쪽을 바라본 모습

 

아 여기 정~말 넘 좋아요.

저 여기 근처에 살았으면 아마 매일 왔을 듯합니다.

만화책부터, 동화책, 소설, 요리책, 개발서 등등

각 분야별로 책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라인업도 장난 아닙니다 여러분!

 

여기 사장님께서 뭔가,, 독서에 조예가 깊으신 분인 건지

아니면 손님들을 위해 이만큼 준비를 하신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명한 책이 많았어요.

(유명한 책이라고 다 좋은 책인 건 아니지만,

대부분 좋다고 평 나있는 것들이었어요)

분야별로 굵직하게 한 자리 차지하고 있는 것들이더라고요.

와 이거? 와,, 이거 이야,, 이러면서 구경하는데

읽은 것 반, 안 읽은 것 반이었네요^-^

너~무 즐거웠어요!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꼭 또 갈 거예요!

 

문을 열고 들어와 오른쪽을 바라본 모습

 

 

문을 열면 오른쪽에 바로 보이는 거대 곰돌이!

인형은 참 아무 쓸데도 없는디,,

왜 좋을까요? 인형은 왜 좋을까,,

아니 왜 보면 그냥 기분이 좋지 ^ㅁ^

 

 

주택가에 있는, 원두를 직접 볶아

드립을 내리는 커피집이라니♡

뭔가 드라마 보면 되게 예쁜 여자 주인공이 

이런 데서 알바하다가 돈 많은 남자 주인공이랑 엮이고,,

당당하고 매력 있는 여주는 내가 이런 위치라서 우습냐며,,

당신과 나는 사는 세계가 다르다며,, 남주를 거절하고,,

여주는 어떻게 해 볼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남주 어머니가 나타나서 너 따위가 가아암히! 하면서 봉투 내밀고,,

푸하하하하하

저 너무 옛날 사람인가요,, 요즘 드라마는 안 이런가요..? ^-^

 

콜롬비아 슈프리모

 

테이크아웃하려고 했는데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욕심이 났어요..

게다가 이른 시간이기도 하고,,

요즘 카페를 너무 못 갔어서 너무 조금만이라도 앉아 있고 싶었어요,,

이기적인 수수헤니,,

 

랜선 카페 체험,,

 

이렇게나마 보셔도 조금은 만족이 되실까,,

아니면 누구 놀리나 하려나,, ㅠ_ㅠ 싶어서

동영상 안 찍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이게 도움될 분도 계실 거 같아서 찍어 보았어요.

혼나더라도 단 한 명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저는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어요-★

 

 

당신의 하루가 별 보다 빛나길

이라는 예쁜 문구가 적힌 홀더도 씌워주시네요.

테이크아웃 컵에만 해주는 게 아니라,

이렇게 안에서 먹을 때에도 씌워주더라고요.

섬세하게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

 

저는 요즘에는 수지님이요,,

 

곰돌이와 더불어 여기가 포토존인가 봅니다.

마지막에 나가시기 전에 사진도 찍고 가세요 :-)

완전 제 취향에다 가격까지 저렴한 가본카페,

포항 카페 추천 백 번 만 번 할게요!

 

잘 먹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