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소소한 리뷰 - 잡다한 모든 것들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개] 컴포트 레볼루션 울트라 럭스 베개, 조선호텔 구스 베개 비교. 제 선택은요,,

by 수수헤니 2020. 10. 21.

안녕하세요, 수수헤니입니다 :)

저는 평소에 잠을 편하게 잘 자는 걸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잠자리가 상당히 예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ㅠ

잠자리 바뀌면 잘 못 자는 사람 여기요 여기!!

 

아무튼 이렇기에,

어디 바깥에 나가서 자도 되도록이면

모텔보다는 호텔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저도 이런 제가 싫어요,,

돈이 많은 것도 아닌데 흑흑ㅠ 

나도 아무데서나 잘 자는 사람이고 싶어요..

쓸데없이 왜 잠자리 예민해가지고는,,ㅠ^ㅠ

요즘에 모텔 얼~마나 깔끔하고 시설도 괜찮은데..

방 예약할 때 살펴보면 요즘 모텔들도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예민해서 그런지,

확실히 자고 일어났을 때의 차이가 느껴져요.

저는 편안하기는 호텔 침대와 침구류가 확실히 편안하더라구요ㅠㅠ

 

아무튼, 이렇기에 저는 집에 침대 매트리스와

베개와 이불 등 침구류에도 좀 신경을 쓰는 편이랍니다.
잘 자고 일어나는 그 기분이 참 좋으니까요.

이번에 이사 오고 나서 베개를 새로 사야 했거든요.

원래는 템퍼 베개 사려고 주문까지 다 해놨었는데

집 근처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관심 있는 두 제품을 발견했답니다.

바로 템퍼 주문 취소 해버리기,,ㅋㅋ

 

컴포트 레볼루션 울트라 럭스 베개와

조선호텔 구스 베개 두 개 중에 무얼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컴포트 레볼루션 울트라 럭스 베개를 먼저 구매하고,

너무나도 궁금해서 조선호텔 구스 베개도 저번 주에 사버렸어요ㅋㅋ

두 개 다 궁금해서 이거 원,,

둘 중 더 마음에 드는 걸 집에 놔두고,

나머지 하나는 본가에 갔다 놓으면 되니깐요^ㅠ^

 

그렇다면, 과연 저희 집에 남은 베개는 

어떤 건지 한 번 살펴보실까요?


컴포트 레볼루션 울트라 럭스 베개

(ultraiuxe gel)

 

처음에 이거 보고 신기했던 게,

젤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다는 점이었어요.

오.. 누우면은 머리를 식혀주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예.. 미국 제품이라고 죄다 영어뿐이군요.

뭐 대충 프리미엄 메모리폼이다, 쿨링 기능이 있다

그러한 내용입니다.

사이즈는 가로 61cm, 세로 41cm, 높이 15cm입니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보통 사이즈 같아요.

 

 

가격은 59,800원구매하였습니다.

검색해보니 온라인에서는 위메프에서 8만원대로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나오네요.

음.. 집 주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으시다면,

꼭 가서 사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베개가 무게감이 있습니다. 

안에 충전젤 때문에 그런지 좀 묵직한 편이에요.

자다 보면 베개 이리저리 움직일 때도 있는데,

이건 아무래도 무게감이 있다 보니 

그런 일이 적더라고요.

 

 

앞면에 이렇게 파란색 젤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뒷면은 메모리폼이라서 살짝씩 구멍이 뚫려 있어요.

처음에는 이거 보고 불량인가 싶었는데

검색해서 찾아보니 저와 같은 분이 계셔서

아~ 이게 메모리폼이라 그렇구나,, 하고 깨달았네요ㅋㅋ

 

총평을 얘기해보자면,

베고 누웠을 때 탄탄하고 탄력 있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딱딱한 건 아니고, 

쫀득하게 목을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진짜 젤 때문에 화~한 감이 있었어요.

막 시원하고 그런 건 아닌데,

딱 베고 누우면 머리랑 목덜미를 감싼 근처에서

화~하는 시원한 감이 있었습니다.


조선호텔 구스 베개

 

 

울트라 럭스 베개 구매하고 나서,

트레이더스 갔을 때마다 눈에 밟히더라구요ㅋㅋ,,

그런데 저번 주에 갔는데 만원 할인하고 있길래,

오! 좋아 바로 사자~!! 하고 사버렸답니다.

더 편안한 베개를 찾기 위해서라면..!

 

가격은 48,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영수증은 어디에다 버렸는지 없네요,,)

쓱페이로 결제하면 만원 할인하는 행사 중이었거든요.

완전 이득이잖아^-^

지금 검색해보니까, 온라인에서는

11번가에서 7만원대에 사는 게 가장 저렴하네요.

음.. 이것도 역시나 그냥 트레이더스 가서 사는 게 좋겠어요.

 

 

사이즈는 50X70으로, 이것도 딱 보통 베개 사이즈입니다.

구스 베개라 역시나 충전재가 100퍼센트 구스페더이구요.

근데 사놓고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

오리야 미안하다..

오리 불쌍하다고 구스 패딩 안 산다고,,

인공 충전재? 들어있는 패딩 사고 그랬었는데..

베개는.. 진짜 미안하다 오리야..

 

금방 가서 찍어와서 꾸깃꾸깃,,

 

깔끔~ 합니다.

아래쪽에 오른편에 저 띠? 하나 둘러진 게

뭔가 은은한 포인트 같고 좋네요.

제조국은 독일입니다.

오호,, 미국과 독일의 대결인 것인가..!

 

 

옆에 뭐 이런 것들도 붙어 있습니다.

 

 

조선호텔 구스 베개 총평을 말씀드리면,

그야말로 푹~신 푸욱신! 입니다.

베고 누우면 아주 푸우욱~ 들어갑니다.

이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어요.

 

저도 이런 느낌 좋아하긴 하는데,

제가 생각했던 그 호텔 베개는 아니었어요.

저는 좀 부족하게 느껴졌어요,,

이게 딱 어느 정도냐면,

그 호텔 가면 베개 여러 개잖아요.

거기서 두 번째 사이즈 느낌이에요.

서브 베개. 딱 그 정도라 저는 좀 부족했어요ㅠㅠ

제일 큰 사이즈 베개 있죠,,

빵빵하고 푸욱~신 하면서도 진짜 편안한,,

그 느낌은 아니었어요 저는ㅠ

 

그래도 호텔 침구류 특유의 그 바스락거리고

포근하고 뽀송한 느낌은 충분히 있습니다.

저에게 부족했을 뿐,,ㅎㅎ

어쩐지.. 좀 싸다 했다,, ^^;;

 

자, 그래서 정리를 해드리자면요!

 

컴포트 레볼루션 울트라 럭스 베개는,

메모리폼 베개 느낌으로, 쫀득하고 탄력 있게

목을 잡아주는 느낌!

 

조선호텔 구스 베개는,

사그락 거리고 푹신한 호텔 베개 느낌으로,

편안하고 안락하게 목을 감싸주는 느낌!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를 할 수가 있겠습니다.

어떤 제품이 저희 집에 남을 건지는,

굳이 말씀 안 드려도 잘 아시겠죠?^^

그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잘 생각하셔서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근데 저는 다음에는 그냥 템버 베개 살 거에요.

괜히 싸서 혹해가지고 다른 거 샀다가 결국 두 개나 사고,,

그 돈이 그 돈이고요,,?

뭐 그래도 나름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