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소소한 리뷰 - 잡다한 모든 것들

[바바라 부츠] 키 작은 여자 롱부츠, 마른 여자 부츠, 싸이하이 부츠 추천 - 너무 예뻐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by 수수헤니 2020. 11. 8.

여러분 안녕하세요, 수수헤니입니다^-^

월요일에 일상 포스팅 이후로 처음이쥬?

이번 주부터 새로 출근하는 곳은

출퇴근 거리도 엄청나게 가깝고,(마실 다녀오는 수준..?ㅋㅋ)

일도 바쁘지 않은데..

아무래도 새로 공부해야 할 게 좀 생겨서,,

블로그는 살짜쿵 미뤘답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된 건 아닌데..

음 뭐라고 해야 할까요..

제가 하는 일은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예전에 있던 회사랑 업종이 달라졌거든요.

제 업무를 하려면 그 업종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하기에..

음.. 완전 새로운 업종이라 어려운데 나름 재미도 있고,

제가 하던 업무뿐만 아니라 나중에 이 쪽으로도

또 뭔가 해볼 수 있을 거 같기도 해서 즐거워요^^

 

이웃님들 포스팅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

이거 얼른 쓰고 보러 갈게요!✪ ω ✪

 

수수헤니 어제 샤핑하고 왔어요! 꺄륵

 

빠밤!

어제 아울렛 다녀와서 쓰는 따끈따끈한 포스팅이에요^^

사진도 어제 찍은 사진들입니다 후후,,

 

제가 부츠 또 기똥찬 거 하나 가져왔습니다이,,

예전부터 여성분들 보면 허벅지 위로 오는 부츠 많이 신으시잖아요.

그걸 싸이하이 부츠라고 하는데요.

저는 키가 작아서 늘 바라만 봤었답니다.

키 큰 여자들이나 어울리는 거야.. 하면서요ㅠ

 

그런데 올해 들어서 정말 너~무 신고 싶어서!

길이가 많이 길면 자르자는 다짐으로 

열심히 싸이하이 부츠를 찾았는데요.

길이는 그래서 문제가 안되는데..

문제는 바로 부츠통(둘레)이었어요ㅠ

제가 말라서 아무거나 덥썩 사서 신었다간,

부츠가 줄줄 내려갈 수도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도대체 어떤 걸 사야 할까 고민을 하던 중에,

주말에 날 잡고 아웃렛이랑 백화점 돌아보자 싶었죠ㅋㅋ

신세계 아울렛 먼저 갔다가, 

롯데아울렛 갔는데 아.. 찾았어요 찾았어!

 

키 작은 여자가 신어도 안 이상하고,

오히려 키가 커 보이고!

마른 여자가 신어도 쫀쫀하게 다리를 감싸주는!

기똥찬 롱부츠 제가 찾아왔어요 여러분💜

 

출처 : 바바라 공식홈페이지

 

 바바라 부츠 AAC803

 

원래 가격은 358,000원인데,

홈페이지에서는 쿠폰 다 적용해서 193,32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백화점 가면 부츠 보통 40-50만원 선인데,

원래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

 

 

저는 193,3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온라인보다 80원 비싸게 구매했네요^^ㅋㅋ

이 제품이 작년까지 백화점 판매 1등 상품이었고,

이번에 아울렛으로 넘어온 거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어요.

판매 1등 상품?

아.. 너무 좋지 그런 거 딱 좋아라 하지~!! ^ㅠ^

저 너무 속물이죠? 꺄르륵ㅋㅋ^^

 

 

 

출처 : 바바라 홈페이지

 

아.. 너무 아름답지 않으세요 여러분?

라인 좀 보세요 저저저 라인 좀 보시라구요,,

우선 굽은 6CM이고, 스웨이드 재질인데요.

스웨이드도 촉감이 그.. 여러 가지가 있잖아요?

이거는 딱 만졌을 때 좀 퍼석퍼석한 스웨이드가 아니라,

진짜 보드르르르르르를!

보들..보들 보드르르르르르를!

마치 가벼운 벨벳을 터치하는 느낌이랄까요,,

아.. 이거 쓰고 또 만지러 갈래요,,

넘 좋아요 아주 세련되고, 매혹적인 느낌..

키 작은 여자와 마른 여자를 섹시하게 만들어 주는,,

😘

 

출처 : 바바라 홈페이지

 

바바라 부츠 앞 코는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암만 사진을 찍어도..

20만원 짜리가 2만원 짜리 느낌으로 나와서,,

바바라 측에서 뭐라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ㅋㅋㅋ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다 가져왔습니다.

 

아, 너무 라인이 아름답지 않나요?

완전 라운드형도 아니고,

발을 따라 그린 선같은 쉐잎..

선녀의 발 모양 같은 쉐잎이라고요,,

너모너모 아름다운 것,,

저 이 부츠 딱 보자마자 두 눈이 하트뿅뿅 됐다니까요.

찾았다!!😍😍😍 이렇게요ㅋㅋㅋ^^

 

출처 : 바바라 홈페이지

 

쉐잎도 넘 예쁜데, 제가 진짜 마음에 들었던 건 굽이예요.

바로 이 굽이요!

굽 모양이 진짜 예뻐요ㅠㅠ

바바라는 특유의 굽 모양이 있거든요.

스퀘어도 아니고 라운드도 아니고,,

둥그런 삼각형 느낌?

삼각형의 모서리를 둥글게 깎아낸 느낌이에요.

여름에도 이 굽 보고 반해서 바바라 샌들 샀었는데ㅠㅠ

부츠에도 어쩌면 이렇게 이쁘게 어울리냐고!

진짜 너무 예뻐서 화가 난다..

 

 

제가 이상한 병이 있어요.

대체 나중에 후회할 거면서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항상 이사를 할 때마다 옷을 한 무더기씩 버립니다.

이사 와서 결국 다시 사면서 꼭 버려요.

신발도 당연히 버리고요.

왜 그럴까요?

진짜 비효율적이에요..

뭐랄까.. 이사할 땐 이상하게 다 버리고 가고 싶어요ㅋㅋㅋㅠㅠ

 

암튼 이번에 9월에 이사할 때도 

옷을 진짜 다 버리고 와서요ㅋㅋ

이번에는 신발도 싹 다 버리고 왔어요🤣🤣

그래서 겨울에 입을 옷이 없어서 오랜만에 쇼핑 좀 하고 왔습니다,,

 

자, 무튼 주목하셔야 할 게 바로 부츠!

저 신은 거 보니까 어떠세요 여러분?

참고로 저는 160도 안 되는 작은 키입니다..

150-160 그 어디쯤이에요,,

부끄러워서 차마 똑바로 말을 못 하겠네요,,

비루한 기럭지입니다..

 

 

아예 매끈하게 주름진 거 없이 다리에 달라붙긴 힘들긴 해요.

발목 쪽이랑 무릎 쪽에 주름이 지긴 합니다.

근데 굽혀지는 부분이라 어쩔 수가 없어요 이건.

다른 롱부츠들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그래도 이 정도면 저는 완전 감사합니다.

보통 부츠 신으면 전체적으로 헐렁헐렁, 주름 우글우글이거든요.

이건 스판으로 되어 있어서 잘 늘어나고 다리도 잘 감싸줘요!!

 

 

아니 무슨 170 아니에요?

🤣🤣🤣🤣🤣

여러분 이래서 사진은 믿으시면 안 됩니다,,

사기예요 사기,, (자폭..😂)

 

근데 진짜 바바라 싸이하이 부츠는

신으니까 기럭지를 더 길게 보이게 해주더라구요ㅠㅠ

키 작은 걸 제대로 보완해 주었답니다.

 

이거 신으니깐 말이죠.

제가 저번에 뉴발란스 레깅스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아이언맨 수트 입은 것마냥 다리 능력치가 상승하는 느낌..

자신감이 뿜뿜하고..

막 내가 막 세상 도도한 여자가 된 것만 같고..

시크하고 세련된 여자가 된 것만 같고..

어디 앉으면 자꾸만 요염하게 다리 꼬고 앉고..

🤣🤣🤣

 

키 작은 여자, 마른 여자 롱부츠로 강력 추천하고요!

딱 붙는 싸이하이 부츠 찾는 분들께도 

열 번 스무 번 추천합니다🤗

 

내일은 미니스커트 입고 신어야징!!

 

같이 예뻐져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