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의 위로✏

울지 마라

by 수수헤니 2020. 8. 29.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생각했던 것
울지 마라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생각하는 것

울지 마라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세계의 어디선가

누가 막 생각하려는 것

울지 마라

 

얼마나 기쁜 일인가

이 세계에서

이 세계의 어디에서

나는 수많은 나로 이루어졌다

얼마나 기쁜 일인가

나는 수많은 남과 남으로 이루어졌다

울지 마라

 

-어떤 기쁨, 고은


그러니까 조금만 울고,

너무 울진 말기를.

:-)

 

지금은 세상에 없는 코코. 이 날 비오는 창 밖을 보며 무언가 생각에 잠긴 모습이었어요. 생각하는 모습.. 같은 사진을 넣고 싶은데 뭐가 있지.. 하다가 떠오른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