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살기🌕

하루종일 쿨쩍대면서 집콕중,, 어떻게 해야 잘 살아내는 것일까? 어떻게 살아야 잘 살고 가는 것일까.

by 수수헤니 2020. 9. 19.

youtu.be/3UGEHdHlsy8

출처 : 대한민국 경찰청 유튜브 채널

 

영상 속 노래도 좋고 제가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듯 시원합니다.

나가서 저도 달리고 싶네요 :)

근데 불이 크게 났는가 소방차도 많이 가고 그러네요ㅠㅠ

딱히 크게 보도된 게 없으니 인명피해는 없었겠죠?

아! 이거 한 번 보면 한 번으로 멈출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ㅎㅎ

저는 한 열 번은 족히 넘게 본 것 같습니다.

 

근데 왜 이 영상을 보고 눈물이 나는 걸까요?ㅠㅠ

코가 찡하고, 가슴이 찡하고, 눈시울이 후끈후끈,,

이런 걸 보고 왜 눈물이 나는지 어휴,,

저는 뭔가.. 이런 정의로운(?) 걸 보면 운답니다..?

그 MBTI 검사 결과 유형 중에 제가 INFP 유형인데,

그 유형이 뭐 사회의 정의로운 걸 추구한다는데,,

아주 아주 이 검사 칭찬해요이?

어쩜 그리 잘 맞추는가,, ㅋㅋ

 

 

아무튼,, 1시에 이 영상을 시작으로

금방 전까지 오후 내내 대한민국 경찰청 채널을 보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 글 쓰고 또 보러 갈 거고요,, ㅋㅋ)

지금 너무 가슴이 뜨거워져서 글을 쓰러 왔어요.

 

그래도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훈훈한 영상들도 있었고, 

또 나름 재밌는 영상들도 많았고요.

그런 영상들을 보며 눈물이 그쳤다가, 핑 돌다가 하며 오후 시간을 보냈어요.

 

youtu.be/jzXc1-JVNSM

출처 : 비디오머그 유튜브 채널

 

그런데 이 영상은 정말이지,,

눈물을 주륵주륵ㅠㅠㅠㅠㅠ 정말 줄주르르르르르르ㅠㅠ

최근에 제가 죽음이라는 거에 대해 진중하게 생각한 적이 있어서,

어떻게 살다 가야 잘 살고 가는 것일까?

어떻게 살면 내가 나중에 눈 감을 때 그래 잘 살았다 하고

뿌듯하게 미련 없이 기분 좋게 눈 감고 떠날 수 있을까?

살아있는 동안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삶이 좋겠다.

뭐 이런 생각과 나름의 다짐들도 했었거든요.

 

이 영상을 보는 내내, 그리고 보고 나서도

여운이 쉬이 가시질 않네요.

최근에 했었던 생각들이 다시 오버랩되며 머리가 복잡해지더라고요.

 

무튼.. 정말 대한민국 경찰, 소방관님들 감사합니다.

언론이나 방송에서는 이런 분들의 안 좋은 면들이 더 많이 부각이 되는 것 같아

속상하지만, 참된 경찰, 소방관님들도 많네요.

 

youtu.be/eD5b3Xb5_7U

출처 : 대한민국 경찰청 유튜브 채널

 

조금은 무거운 이야기를 한 것 같아,

마무리는 보면서 광대가 이마까지 승천하는 영상으로 할게요!
근데 이 영상 보다가 거울 보시면 안 돼요,,

순간적으로 앞에 놓인 거울 봤다가

거울 속의 부담스러운 눈빛의 저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어후;;

 

모두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저는 다시 대한민국 경찰청 채널 영상 정주행 하러 가야겠어요ㅋㅋ

댓글